진작 바꿀걸.. 3M 막대걸레 (밀대걸레) 대형 구매 후기

2021. 9. 28. 22:57일상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킨은 반반, 치반입니다.

 

저희 집에는 20년 넘게 써온 막대걸레가 있어요.

 

저 부직포 넣는 자리 오래 써서 이제 다 갈라지고

바닥도 힘줘서 빡빡 닦아야 닦이고

솔직히 이 정도 썼으면 바꿔야 된다.

 

그래서 샀습니다.

네이버 검색해서 3M으루

옵션 중 젤 크고 비싼 거 플렉스 했습니당.

 

3M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대형!!

+ 정전기포 50매 증정!!

 

포장이.. 뭐가 없네요?

 

똑같은 거 이마트에서 봤거든요?

근데 35,000원 정도? 였던 거 같은데

이거 청소포까지 27,000원이고

쿠폰 먹여서 26,410원에 샀어요.

그리고 무료배송.

 

그러니까 포장 없는 것 정도쯤 그러려니 합니다.

 

머리와 몸통 껴주면 바로 합체.

이게 좋은 점이 길이 조절이 됩니다.

옆에 딸각거리는 스위치 눌러서 쭉 뽑아주면 돼요.

3단 조절하면 엄청 길어져요.

저는 2단만 늘려도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부직포나 물걸레 끼우는 부분이

요샌 저렇게 열리게 돼있더라고요.

완전 신세계.

 

힘들게 꾹꾹 눌러 낄 필요 없이

양쪽 톡톡 열어서 물걸레 탁 끼고

또각또각 닫아주면 됩니당.

고정도 엄청 잘되고 밀리지도 않았어요.

 

특히 바닥면도 올록볼록 엠보싱에

가운데가 약간 더 튀어나와 있어서

고루고루 잘 닦이는 구조였어요.

 

전에 쓰던 건 납작해서 바닥면 모서리로만 닦이고

가운데면은 하나도 안 닦였거든요.

 

테스트로 닦아봤는데 고루고루 잘 닦입니다.

아 만족스럽네요.

 

사이즈는 무조건 대형을 사야 됩니다.

표준형으로 20년 넘게 쓰다가

대형 쓰니까 훨씬 빠르게 슥슥 청소 끝입니다.

왜 진작 안 바꿨지..ㅠㅠ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에

3m 막대걸레 검색하시면 많이 나와요.

저는 후기 제일 많았던 곳에서 구매했어요.

 

내돈내산으로 만족스런 쇼핑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