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와인 안주 2종 후기 - 체리페퍼 위드 스파이시 크림치즈 / 일드프랑스 아페리프레 사뵈르 드 코트 다쥐르

2021. 10. 19. 17:41음식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킨은 반반, 치반입니다.

 

살짝 출출한 야밤,

가벼운 와인 한 잔에 곁들일

간단한 안주를 찾아 헤메던 차에!


동네 이마트에서 발견한
와인 안주 2종 리뷰!

치즈 코너에서 스윽 집어온 치즈류 제품입니다.

 

체리페퍼 위드 스파이시 크림치즈, 6천 원대
일드프랑스 아페리프레 사뵈르 드 코트 다쥐르, 7천 원대

 

 

이 제품 먼저 살펴볼까요?

일드프랑스 아페리프레 사뵈르 드 코트 다쥐르.

이름 머선일이야..

 

프랑스 제품이라 그런지 이름이 어렵네요.

 

치즈의 종류는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아마 토마토, 바질, 파프리카 등이 얹어진

치즈 조각이 총 20개 들어있습니다.

 

이쑤시개는 안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환경 이슈로 뺐다는 거 같네요?

 

일드프랑스 아페리프레 사뵈르 드 코트 다쥐르..

이제 이름 고만 써야지..

도저히 못 외우겠..

 

칼로리는 30g인 치즈 6조각 당 100kcal,

총 내용량 100g당 327kcal입니다.

 

오우 열자마자 토마토와 바질향이 훅 납니다.

여러 가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아니 먹었더니 피자맛..?

올려진 색상에 관계없이 맛은 똑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짭짤한 편이에요.

그냥 단독으로 먹는 것보다

빵이나 크래커 위에 얹어 먹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다음은 요 제품,

체리페퍼 위드 스파이시 크림치즈입니다.

체리페퍼 위드 스파이시 크림치즈..

얘도 어렵네요 이름이 약간.

 

칼로리는 100g당 130kcal,

총 내용량 170g당 220kcal입니다.

 

처음에는 저 빨간 것이 체리인 줄.

그런데 페퍼.. 고추였다고 한다.

 

살짝 매콤한 파프리카 향이 좋아요.

그리고 오일에 절여진 형태입니다.

 

안이 크림치즈로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그치만 부드럽게 입안에서 퍼지는 크림치즈 맛과

파프리카 맛이 어우러지면서 와인이 그냥 술술 넘어감.

 

약간 단점이라면 씨가 조금씩 나오기도 한다는 점일까요?

하지만 정말 추천드립니다.

레드와인 안주로 딱!

존맛탱.

 

 

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