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 국물떡볶이가 맛있다면서요? - 떡군이네 떡볶이 금촌점 후기

2021. 11. 28. 23:26맛집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킨은 반반, 치반입니다.

오늘은 주말.
눈뜨자마자 배달의 민족으로 떡볶이 주문하기❤️
역시 출출한 주말엔 배민만한게 없죠.

파주 금촌동을 중심으로 분식탭에서
주문 많은 순을 클릭하면
1등이 배떡이고 2등이 떡군이네인데요.

두 브랜드 다 구성도 비슷하고
뭔가 맛도 비슷하고 배달료도 둘 다 비쌈..😩

리뷰에 떡군이네 국물떡볶이가 맛있대서
오늘은 떡군이네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배달 1시간 걸린댔는데

한 30분 만에 오신듯?

빠르고 조으다 히힛.

 

 

메뉴판 전단지도 주지만 보지 않지..

 

 

엇?? 이게 뭐야.
떡볶이 위 포장에 스카치테이프로
백 원을 붙여서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떡볶이 1인분(5,000원) + 오뎅 추가(500원)
떡은 밀떡에 보통맛으로.

 

 

그리고 역시 튀김이 빠질 수 없죠.
튀김세트D : 왕새우2, 김말이1, 맛살1, 새우볼1, 야끼만두1.(5,000원)
거기다 오징어 튀김 3개짜리 추가.(3,000원)

 

 

좌자자-안

으힛 맛있겠쥬?

 

 

오뎅 추가했더니

오뎅 양도 많아서 만족쓰.

 

 

 

보통맛으로 시켰더니 진짜 하나도 안 매움.

맵찔이라 안 매운 거 시켰는데 딱 좋네요 ㅋㅋ

 

밀떡도 쫠깃쫠깃.

저는 밀떡파입니다.

떡볶이는 밀떡이죠.

 

양념도 너무 달거나 짜거나 한 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싱겁거나 하지도 않고

간이 정말 딱 좋았습니다.

 

끊임없이 많이 먹을 수 있는 맛, 뭔지 알죠?

 

 

 

튀김의 단면도 보여드림.

순서대로 오징어, 새우, 야끼만두,

김말이, 새우볼, 맛살인데요.

 

튀김들이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러웠어요.

바삭바삭하고 안에 꽉 차있고.

 

아니 근데 특히 말이죠.

오징어튀김 뭐야.. 겁나 실해.

오징어가 크고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족스러웠던 떡군이네 떡볶이.

다음엔 배떡도 한 번 먹어보는 걸로.

728x90
반응형